4월 13일 메이 생일날 홍대에 룽청스토어가 열린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포스터랑 이벤트 내용에 붕괴가 없긴 하지만 혹시나 싶기도 하고

그래도 포스터에 붕괴3 로고는 붙어있기도 하고


굿즈는 공식샵 구매로 주문해놓긴 해서 살 것은 없었지만

게임에 이렇게 애정 가져본 적도 오랜만인데다가

오프라인 컨텐츠 즐긴다는 생각으로 가볍게 한 번 돌아볼 생각으로 출발했습니다.










번호표는 145번을 받았습니다.


사실 소전 코스 이벤트가 내일인 토요일이라서

그 날 사람이 다 몰리겠거니 생각해 정말 가벼운 생각으로 왔었습니다.

줄서서 기다리고 있으니 사람이 점점 더 몰려서 2~300명은 족히 넘을 것 같았네요










받은 번호표 숫자대로 한 번에 20명씩 끊어서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3층 한 공간만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수용인원이 적어서 그럴 수 있겠구나 생각했습니다..


11시 30분에 도착해서 가장 앞줄로 오기까지 1시간 정도 걸렸네요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서 3층에 도착하기까지도 10분정도 걸렸습니다.









사람이 참 많습니다.

복권이 선착순이라고 들어서 들어가자마자 복권부터 샀습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 노렸는데

아쉽게도 두 장 다 실패네요..

5등상은 소전 혹은 벽람의 일러스트 카드가 들어있습니다.








XDG스토어 내부의 모습과

전시되어 있는 굿즈샷입니다.


소전에서 굿즈가 이렇게 많이 나와있었을 줄은 몰랐네요


소전의 아크릴 열쇠고리, 

소전의 아크릴 스탠드, 

소전의 피규어,

소전의 장패드,

소전의 아트북,

소전의 의류,

소전의 열쇠고리 뽑기 등등

소전의 굿즈가 있습니다.











아래층으로 내려왔습니다.

아래층의 피규어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피카츄입니다.

항상 두 발로 서있는 모습만 보다가 이런 모습 보니 귀엽네요










항상 사진으로만 넨도를 보다가 직접 봐보니 생각보다 크고 볼륨감이 있네요

같이 찍은 사진은 현금봉투(소 사이즈) 크기입니다.

사쿠라 넨도 구입하실 분이 계시면 참고하세요..










귀여운 캐릭터들입니다.

저 손목 모찌쿠션이 귀엽기도 하고 말랑말랑해서 좋았네요










라인 캐릭터들도 있네요

무드등 저렇게 모아두면 은은하고 귀여울 것 같습니다.









홍대에 덕질 매장이 여럿 있다는 것을 듣고 한군데 들어가봤습니다









러브라이브를 보진 못했지만 치카는 귀여워서 좋아합니다.

피규어 박스가 잡지샷같이 잘 나왔네요. 이쁩니다.










안나 넨도로이드는 항상 사봐야지 싶었는데 여기서 실물을 보네요

입을 앙다물고 있는게 참 귀엽습니다.


아래 럽라 아이들은 넨도 푸치인가요? 이것도 귀엽네요










좋아하는 캐릭터인 이상해씨 인형이 있네요

뮤도 말간 것이 이쁩니다









빵집에 들러 빵을 샀습니다.


명란마요빵을 참 좋아해서 일본빵집으로 들렀습니다.

야끼소바빵과 앙버터는 맛이 참 궁금했는데 오늘 한 번 먹어보게 되네요









집에 와서 고기를 구워먹었습니다.

저 라면 맛있다던데 한 번 사봤습니다


이상 홍대 엘큐브 후기를 마칩니다.





2018/04/14 - [붕괴3/덕질] - 붕괴3 유저의 홍대 엘큐브 XDG팩토리 후기-2 (붕괴 상세컷)


블로그 이미지

DDCD

덕질 블로그 / 붕괴3 주간

,